[한국정책방송=천양자 기자] 한국공공정책신문(발행인 박동명)은 정계숙 전 동두천시의회(제7대, 제8대) 의원을 16일 칼럼필진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정계숙 칼럼필진은 건국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석사학위를 취득, 현재 신한대학교에서 박사학위과정에 재학하고 있다.
정계숙 칼럼필진은 동두천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한미연합회중앙회 상임이사, 한국자원봉사포럼 이사, 한중교류촉진위원회 남북교류협력사회복지위원장, 한국새생명복지재단 파란천사 동두천시 본부장, 봉사단체 백인회 회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정계숙 위원은 동두천시의회 의원으로 재직하는 동안 '2021 전국지방의회 친환경 최우수의원'으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2021 민족공훈대상’을 수상하는 등 두드러진 활동을 하였다.
특히 동두천시 현안 시정 문제점을 지적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계숙 필진은 “의정활동의 경험과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칼럼 형식으로 담아 우리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며, “사회복지, 자원봉사, 남북교류 등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참신한 목소리를 내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